본문 바로가기

마루와송

빵빵한 넥스트 기가 4포트 듀얼밴드 유무선 공유기 11AC 1200Mbps 기가비트

용품 공유기,네트워크 넥스트 기가 4포트 듀얼밴드 유무선 공유기 11AC 1200Mbps 기가비트 세일 이런상품어때요
금일 상품금액 2% 31,750원에서 쎄일된 가격
30,900원 세일가격 이용가능합니다.
캐시적립 혜택 최대0원 적립 가능합니다.
상세 말씀드릴께요

넥스트 기가 4포트 듀얼밴드 유무선 공유기 11AC 1200Mbps 기가비트 상품구매


빵빵한 와이파이를 위한 무선공유기 추천 | 빵빵한 와이파이를 위해 교체했습니다
기존에 iptime 저렴이 버전을 썼더니
비가 오거나 하면 전파방애로 자꾸 끊겨서
iot기기들 작동도 멈추고 누구미니 음악 재생도
끊겨서 정말 빵빵하게 터질 것 같은 넥스트 제품으로구입했습니안테나가 총 3개 2개는 2.4기가 2개는 5기가 로 뿌려주는 와이파이
공유기구요설치는 전원과 랜선만
연결하면 끝

세부 세팅을 위해 설명서에 나와있는
공유기 주소로 접속해서 와이파이명과
비밀번호를 세팅해주고 기존에 있던 와이파이명하고
비번 그대로 세팅하면 iot 기기와 누구미니 등 연결되어 있던

모든 기기들이 자동으로 연결됩니다
세팅을 쉽게 마치고 지금은 음악 감상 중입니드

디자인이 좀 둔탁해보이지만

빵빵한 와이파이를 원한다먼 이제품 추천합니다


가격이상의 성능을 보여주는 착한무선공유기 | 일단 가성비 매우 좋습니다. 빔포밍때문인지 확실히 와이파이가 터지는 커버리지가 넓어요.
전에 쓰던 공유기가 오래되서 그런지 신호도 점점 약해지는 것 같은 느낌에 도중에 잘 안터지기도 했었거든요.
그것 보단 확실히 멀리 터집니다.

이런말을 구매후기에 써도 되는는지는 모르겠는데 이제품은 일단 중국의 텐다라는 회사에서 oem으로 받아와서 판매 하시는 것 같습니다. 텐다 ac10u와 동일한 제품으로 보입니다. 실제로 몃몃 커뮤니티 사이트를 뒤져보면 동일한 제품으로 말하는 것도 찾을 수 있습니다. 네이버에 검색해보면 텐다ac10u의 제품을 6만원 가량에 판매하는것을 볼 수 있습니다. 그게 비싼건지 이 제품의 가격이 정상인건지 잘 모르겠습니다만은 하드웨어사양 자체도 동일하고 펌웨어 또한 텐다것과 동일합니다.

하드웨어 사양은 iptime이나 다른 회사의 비슷한 가격의 제품들과 비교 했을때. 매우 좋습니다. 칩셋이 빌록 1코어지만 900메가 속도에 dram또한 128메가가 들어가 있습니다. 이정도 하드웨어의 다른 회사의 제품들은 대략 4~6만원대 정도 하니까. 이 제품이 얼마나 가성비가 좋은지 알려줍니다.

약 한달정도 사용하고 있는데 큰 문제 없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손을로 대 봤을 때 발열도 전에 가지고 있던것 보다는 확실히 덜 합니다.
제품에 대해서 전체적으로 만족합니다. 혹시 1년쯤 뒤에 다시 쿠팡을 뒤지다 이걸 본다면 그때 또 후기 남겨볼게요.


유선 1기가, 2채널 와이파이 모델 중 가성비 최고 | 일단 바로 설치하고 사용가능함 물론 와이파이 비밀번호 설정을 해야 다른사람이 안씀

일단 와이파이 연결되면 폰이던 PC던

브라우저로 192.168.1.254 로 접속해서 와이파이 비밀번호 변경하면 끝.

기존에 TP LINK C50 저렴할때 사서 썼는데 가끔씩 와이파이 끊어져서 재부팅을 해줘야 되는데

근래에 들어서 너무 자주 끊어지고 와이파이 반경이도 짧아서 확장기 샀다가 잘 않되서 집에 놀고 있던

IPTIME이랑 듀얼로 쓰고 있었음.

근데 가장 좋은건 공유기를 두개를 안써도 32평 전부 커버가 된다는거

거실에서 공유기를 커면 반대편 방은 벽이 2개라 일반 공유기는 거의 안됐음. 근데 이건되네..

그리고 추후에 연결기기가 많아지면 인터넷을 100메가 광랜에서 기가랜 업그레이드 해서 쓰려고 장만해

일단 좋네요.. 커버리지 만점

그리고 마지막으로 이건 3포트까지 쓸수 있음 사진상으로 포트가 4개인데 하나는 WAN 즉 인터넷라인 꽂는 곳이고

나머지 3개가 내부 인터넷연결할수 있는 포트

하나는 PC 하나는 TV셋탑박스 하나는 넷플릭스 셋탑박스 딱 맞네요….

—————

한달써보니깐 방 끝부분에선 좀 유튜브가 끊어지네요 속도가 잘나왔다가 갑자기 버퍼링 걸리고 그래요 그래도 기존 제품보다는 커버리지가 넓네요


넥스트 기가 4포트 듀얼밴드 유무선 공유기 11AC 1200Mbps 기가비트, NEXT-8004N원래 asus rt-n56u 사용중이였고, 더넓은 커버리지와 ac가 필요하여 무선공유기 알아보던중 가성비 좋다는 asus ac-1900을 눈여겨 보고있었는데 이놈이 크기도 크기지만 발열이 만만치 않아 TV뒷쪽에 설치하기도 그렇고 커버리지가 확실히 넓다는 보장도 없고 해서 적당한 가격/스펙에 티피링크 archer c2가 적당해 보여서 구매했습니다.
받고나서 집안 곳곳을 돌아다니며 기존 공유기와 무선감도를 비교를 해본결과 기존 공유기 대비 더 안좋은 결과를 확인하여 바로 반품하였습니다. 확실히 PA가 없는 제품은 커버리지가 좋지 않네요.
그래서 미리 찜 해놓았던 넥스트 NEXT-8004N을 로켓배송으로 구매하고 테스트 해본결과 만족스럽더군요.
기존 asus 보다 확실히 커버리지가 넓고 5Ghz가 확실히 더 멀리까지 잡힙니다. 30평 다 커버됩니다(2.5ghz로…)
발열도 많지 않아서 좋고 공유기 리붓을 스케쥴대로 할수 있는것도 좋네요. 이전 asus가 이게 안되서 불편했거든요.
칩셋에대한 호환문제는 의미 없는것 같습니다. 일단 집에 모든 스마트 기기와 집에 놀러온 사람들 중 연결문제를 겪은 사람은 한번도 없었습니다.
보통의 일반적인 가정환경 사용에 가성비 최고라고 생각되네요.

단점으로는
1. 플라스틱이 재질이 좋아 보이지 않고,
2. 안테나가 좀 헐랭이 느낌….
3. ip시간 제품제럼 미니멀하지 않고 좀 크네요….
4. 펌웨어가 자주 업데이트 될것 같지는 않네요….
5. 전원어댑터 케이블이 더 길었으면 좋겠네요. 높은위치에 설치하기엔 짧은듯…


넥스트 기가 4포트 듀얼밴드 유무선 공유기 11AC 1200Mbps 기가비트, NEXT-8004N1. 유선으로 1기가 가능한 공유기 (무선은 많음)

2. 2채널 와이파이 공유기 (상용 / 스마트티비, 스마트냉장고 별도 연결)

3. 착한가격

세가지가 만족하여 샀습니다.
물리적인 설치나, 프로그램적인 세팅도 초보에게 무리가 없을 것 같습니다.


넥스트 기가 4포트 듀얼밴드 유무선 공유기 11AC 1200Mbps 기가비트 상품구매


The post 빵빵한 넥스트 기가 4포트 듀얼밴드 유무선 공유기 11AC 1200Mbps 기가비트 appeared first on 여바라 마켓상점.


빵빵한 넥스트 기가 4포트 듀얼밴드 유무선 공유기 11AC 1200Mbps 기가비트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